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이번주 일상생활 공유이번주의 일상생활 공유- !! (with 대선_마사지_닭발_돼지고기_쌀국수) 본문

일상

이번주 일상생활 공유이번주의 일상생활 공유- !! (with 대선_마사지_닭발_돼지고기_쌀국수)

lamar_ 2018. 5. 30. 13:02

이번주의 일상생활 공유- !! (with 대선_마사지_닭발_돼지고기_쌀국수)

 

 

 

 

온몸이 찌뿌등하니 누가 날 뒤지게 팬거 같아서....

일단 강남역에 있는 힐링풋샵으로 향했다

마사지 짱

진짜 피로가 쏵 풀린다

심지어 옆에 있던 분은 코도골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안마사한테 그분이 저 코골앗죵?! 이러니까

안마사 쌤이 쎈스잇게 아니요~

하나도 안고셨어요 이럼ㅎㅋㅋ

 

 

 

 

그리고 주말에는 닭발을먹었다..

근데 이건 오뎅이랑 떡만 보이네...

물닭발 엄총엄총 맛있쳐요

엄지척

둘이먹다 하나가 죽어도 모를 그맛이다

엄지척

두번척

 

 

 

요건, 해장에 무척이나 좋은

쌀국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돌 매운 쌀국수 였는데

진짜 맛좋다 다만 숙주가 좀 들어감

난 면보단 숙주많은게 좋은데

숙주가 넘 많이들어가면 밍숭맹숭해져서 그게 좀 시름

 

 

 

국민~들이 좋아하는 삼귀엽살

귀엽찡찡

육즙 터져벌이기

완전 맛잇다

삼겹살도 맛있었는데 젤 맛있던건 !!! 껍데기 살이란말이오!!!

 

 

 

대선 먹고 아는언니가 미친듯이 토를....

했다고한다.. 아직까지는 난 대선이 참깔끔해서 좋더라

요즘 대선이 많이 풀렸즹즹

오뎅바에도 잇엇고, 냉삼집에도 잇엇고~~~

 

 

 

 

주말 마무으리는!! 취미생활이라고 시작한 아이러브페인팅ㅋㅋ

집에잇길래 끄내서 해봄 지금 멀카락 까지 햇따...ㅋ

다음주말에 보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