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포천시 운천 가볼만한곳 ! 친구집에 다녀오다! 2박3일 여행? 본문

여행

포천시 운천 가볼만한곳 ! 친구집에 다녀오다! 2박3일 여행?

lamar_ 2018. 7. 13. 19:10

포천시 운천 가볼만한곳 !

친구집에 다녀오다! 2박3일 여행?

 

 

 

 

 

저 대학교 친구가 애기를 낳고서 친정에 몸조리를 하러 갔어요~~~

그래서 급하게 떠난 운천여행!!!!

포천시로 떠났습니다~~~ 예전에도 레프팅하러 갔었어요,

그 포천쪽에 레프팅이 유명하더라고요-

근데 예전만큼은 이제 장사가 많이 안되는거 같은데...

저 2-3년전까지는 비올때 타도 넘 재밌었어요

1시간 1시간30분코스였는데~ 스릴도 넘치고 암튼

재밌었던 기억이 많은 곳입니다.

동네도 참 기억에 나는곳이기도 하구요~~~!

 

 

 

 

 

동서울터미널에서는 차가 되게 자주있는 편입니다.

시간까지 남아있어서 지하에 다이소에 갔어요

동서울터미널 (강변역) 다이소 와 엄청 크더라고요

와따입니다..ㅎㅎㅎㅎ

일단 차 시간이 되서 탔어요

소요시간은 직통 3000번? 말고~~~~~~~~

바로 포천- 운천 -동송 까지 가는 무정차 동송행을 탔습니다~

시간은 원래 1시간 30분 소요라고 되어있지만

아저씨께서 안전벨트를 꼭!!!!!!!!!!하라고 하셔서

저와 제 가방을 안전벨트 매고 햇떠니

1시간 10분 만에 도착!햇슴다

 

 

 

 

 

 

 

 

일단 먹고시작하죠

저녁 9시쯤였는데..... 다행인건 아니고

친구아시는이모여서~~~~ 제가 정말 먹고싶었던 갈매기살

운천 갈매기살을 먹었습니다.

문잠구고... 먹었습니다 선결제하고ㅋㅋㅋㅋㅋ

친구동네여서 그런지 이모님도 정겹고,

다들 아시는 분이라서~~~

소주 한병?은 아니고 두병에다가 맥주좀해서

카레볶음밥이랑해서 갈매기살이랑 저기 무슨 살인지모르겠는데

저거 먹었습니다.

진짜 완전 맛있어요 제가 먹어본 갈매기살중에서 너무맛잇는것

 

 

 

 

 

 

 

 

 

 

이건... 산정호수 쪽으로 백숙을 먹으러갔으나~~

미리예약을 해야된다고 해서 오래기달려야되서

패스하고 저희는 운천읍내?에 있는 땡큐 라는 돈까스집?

아무튼 데이틐ㅋㅋㅋㅋㅋㅋ코스로 방문했슴다

친구는 돈까스 저는 리조또를 시켰습니다..

아니 바다도 없는 운천에 이렇게 바지락을 많이 넣어주시다니..

바지락 발라먹다 힘 다빠졌슴다

스프로 해장이 되어버린것...ㅎㅎ

일단 이날너무 추웠어요 저 감기걸렸다는것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약먹고 좀 친구집에서 쉬다가 산정호수 가려다가 못가고

운천읍내에 있는 포차에 가서 소주를 또 마셨습니다.

 

 

 

 

 

 

 

운천 갈비탕 맛집

여기는 몇년전에 왓을때도 여전히 맛있었고

진짜 지금도 맛있어요

밥도 꾹꾹 눌러담아주시고 아마 운천시외버스터미널 다음 골목이였던거같아요

야들야들

김치랑 깍두기가 넘나 맛있는곳입니다.

해장은 꼭 여기서!!!

 

 

 

 

 

 

 

 

운천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입니다~~~

운천시외버스터미널은 동송이나 다른곳에서 오는거기떄문에,

5-10분정도일찍 나가계세요~~~

더 걸릴수도 있고 덜걸릴수도 있지만 전 일단 그날 12시 30분 강남가는 버스였지만~~~~

12시 25분 쯤 탓다는거^^^

그렇지만 아저씨 뒷자리에서 꿀잠잤습니다-!!!

운천에서 강남까지 가까워용-

오히려.. 수원이나 이런쪽으로가는게 더머니까

차라리 서울쪽으로가는게 좋을듯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