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포천_백운계곡_백운힐링캠핑장_계곡발담구기 좋다~ 본문

여행

포천_백운계곡_백운힐링캠핑장_계곡발담구기 좋다~

lamar_ 2018. 7. 30. 18:28

포천_백운계곡_백운힐링캠핑장_계곡발담구기 좋다~

 

 

 

 

 

친구들과 놀러가기로 약속은 잡았는데....

당장어디를 가야될지 모르겠더라고요,

무작정 포천 백운계곡 검색해서 쭈르르르륵 나오는곳을

다전화해봤습니다.

백운힐링캠핑장에 방이 마침 한개가 남아서

펜션과 방갈로를 같이 예약 했습니다~~!

 

 

 

 

 

방갈로를 예약 햇는데 바로 물앞에 있던 방갈로

너무 좋ㄷㅓ라고요~~~

물에도 가깝고 일단 가는데 차가 좀 막혔었기에...

도착해서 바로 닭볶음탕할 거리를 손질해서

닭볶음탕을 가지고 나가서 방갈로에서 먹었습니다.

 

 

 

 

 

보글보글끓고있는 닭도리탕...

아 닭볶음탕 또먹고싶네요 진짜ㅠㅠㅠ

너무 맛있었던 맛이에요..

밥까지 말아먹고 싶었지만 못말아 먹었다는것이요ㅠㅠㅠ

왜냐... 2마리를 삿는데

저 닭볶음탕 다음날까지 먹엇어요 ㅋㅋㅋㅋ

 

 

 

 

물이 많이 깊지는 않지만 인공적으로 물을 많이 틀어주는거 같기도해요,

니모를 타고 재밌게 놀았답니다..ㅎㅎㅎ

굿뜨굿뜨

너무 재밌었어요 한시간정도 놀고나니 진이다빠져버렸어요

 

 

 

 

의외로 사람도 너무너무 많았고~~~~

반대쪽은 음식을 시켜야되는거 같았어요,

저희묵었던 캠핑장은 시켜서 먹어도 되고

저희가 가져와서 먹어도 되는 캠핑장이였어요

 

 

 

 

 

저녁바베큐는 대충했습니다ㅠㅠ

왜냐...너무 덥기도 했고.. 손을 데이기도 했고,

벌레도 많았고요...

그냥 빨리굽고 들어와서 에어컨 밑에서 먹기로 햇습니다.

 

 

 

 

 

저녁에 본.. 계곡!!

넘짱짱이쁘더라규요,, 별도 잘보이고.~~~

또 다시한번 놀러가고 싶은 백운계곡...

꼭 다시 가보고싶네요~~~~

 

 

 

 

 

 

다음날 일어나서 해장라면으로 끓인!!! 라면~~~

너무 맛있었습니당...

김치에다가 만두까지 넣어서 야무지게 호로록하고

닭볶음탕 남은것까지 호로록했습니다.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