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한양대 에리카 술집_이자카야 오카네 쿠시 본문

냠냠

한양대 에리카 술집_이자카야 오카네 쿠시

lamar_ 2018. 7. 17. 18:22

한양대 에리카 술집_이자카야 오카네 쿠시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 근처에 살고 있는 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언니가 집에서 네일아트를 해준다고 해서

네일아트를 받고 집에서 밥먹기 귀찮아서 근처

김치찌개 집 가서 밥먹고....

이리저리 방황하다가

걍 2차로 간단하게 꼬치집이나 사케집 가자 해서

가게된 오카네 쿠시....?

이름이 맞는지 모르겠는데 육회한 샤브 윗층입니다...

걸리비어 있는쪽~~~

 

 

 

 

 

내부는 대략 이런 느낌입니다~~~~!

꽃,.. 일본식 이자카야 느낌이 뽝 나죠~~~

꼬치집이라서 꼬치 굽는 냄새가 많이나고요...

안에 좌식이랑 의자랑 많습니다

자리가 넓지는 않아요~~~!!!

근데 학생들이 오기엔.. 좀 가격대가 있는듯 합니다..

 

 

 

 

오카네는 사케이름이고.. 금술로 칭한다고 하네요~

그 술을 먹으면 복이 온다고 해서

모든 손님께 복이 오라고 오카네 쿠시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뜻은 참좋ㅇr요~~~~~~~!!ㅎㅎㅎ

 

 

 

 

 

메뉴판입니다.

술과 각종 안주들... 보시다 싶이 안주도 싼편이 아니고,

술도 싼편이 아닙니다~~~~~~~ 오카네 쿠시 이용방법이 써잇습니다.

꼬치는 다시 구워먹을 수 있게 화로가 나옵니다.

 

 

 

 

 

저희가 시킨 연어샐러드

전체적으로 안주는 굿입니다.

비리지도 않고 오래된것같지도 않고

양파도 엄청 많고, 다만 샐러드보단 걍.. 양파 + 연어

느낌이 강했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연ㅇㅓ도 많이 있었고요~~~~!

 

 

 

꼬치 5종입니다,

염통 닭꼬치, 떡꼬치 입니다

떡꼬치는 서비스인거같습니다~~~!

소스도 맛있고 일단적으로 꼬치 전부 맛있습니다..

굿이예요

 

사진보니까 또먹고싶네요

언니가 염통꼬치가 넘넘 맛있다고 해서

염통꼬치 3종으로 또 시켰습니다.

 

 

 

 

 

여기는 짐빔하이볼도 되고 산토리 하이볼도 되더라구요,

산토리하이볼은 7,000냥

짐빔은 6500냥!!

근데, 진저랑 토닉 둘중 선택이 가능해서

진저로 먹었습니다

집에서는 토닉으로 먹기 때문이죠~~~~!

암튼 가격은 좀 .. 싼편은 아니지만 2-3차로

오기에좋습니다.

그렇기엔 안주가 넘 맛있ㅈㅣ만 말이죠...

아무래도한동안은 자주 올거 같습니다.

오카네 쿠시

 

 

 

 

 

염통구이랑 화로에 구워먹는 꼬치~~~

염통구이는 아이폰8로찍엇더니;

뭔가..너무 적나라게 나왔네요

아무튼 넘나 질기지도 않고 맛있던 한양대 에리카 술집

오카네 쿠시

데이트하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