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하남돼지집_고잔신도시 고기집_ 맛이쪄 본문

냠냠

하남돼지집_고잔신도시 고기집_ 맛이쪄

lamar_ 2018. 7. 23. 13:25

하남돼지집_고잔신도시 고기집_ 맛이쪄

 

믿고먹는 프랜차이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후...

간만에???????????ㅈ정말 간만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삼겹살을 조졌습니다....ㅎ

하남돼지집에서요

존맛탱

JMT이라고 아십니까

 

일단 ㅠㅠㅠ

보령 이가정은 제가... 사정이 있는 관계상 이번주에 다녀왔어요

다담주에 못가요...그래서...

보령이가정휴가 피하고,

이러다보니.. 토요일 5시30분에 집에서 출발햇슴다

(늘매번 고생하는 우리언니에게 감사의말씀을)

 

 

 

 

 

WOW네! 이날이 역대급이엿습니다...

사람이 원래는...이렇게 많지 않았는데ㅠㅠㅠㅠ

이날....진짜 줄이줄이 어마어마했어요

저는 7시 40분-50분에 도착했는데

150번째..정도였습니다...

 

 

보령 이가정 휴가날짜

추석연휴날짜입니다~~~~!

이때는 피해서 가주세요^^^

토요일에 사람이 젤많다고해요ㅠㅠㅠㅠ

보통 300명이 넘는다고하니...

어마어마하죠

 

 

 

아니근데..저는 혈압을 재는데....

저혈압이계속 뜨더라고요ㅠㅠㅠ

스트레스?.....아니..모르겠습니다...

일시적으로 제가 밥도 좀 잘 못먹고?

술도 좀 안먹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건지...

당이 떨어져서 그런건지... 한 6번을 쟀는데.. 모두 80-50대가 나오더라고요;;

 

다들 저혈압 조심합시다

 

그래서~~~~~~~~~~~

고기를 섭취해주러 갑니다..슝슝

 

 

 

 

구워주는데 맛있어 벌써 부터 맛있고요...

ㅊ침넘어가고요

아스파라거스도 맛있고

김치도 맛있고 명이나물도 맛있고

진짜 구워줘서 더좋고

 

 

 

 

 

이거 먹고, 카페 투썸가서 차도마시고..

티라이트 가서.. 바람쐬고!!!아무튼

즐거운 하루엿심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