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선릉 삼계탕 맛집 _ 초가집인데.. 사람이 왤케 많아!? 본문

냠냠

선릉 삼계탕 맛집 _ 초가집인데.. 사람이 왤케 많아!?

lamar_ 2018. 7. 19. 18:25

선릉 삼계탕 맛집 _ 초가집인데.. 사람이 왤케 많아!?

 

 

 

 

 

오늘은 회사에서 몸보신을!!!하기 위해서

삼계탕을 먹으러 갔습니다~~~저는 삼계탕을 다?못먹기??때문에?는

아니고 반계탕을 시켜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반계탕을 먹었습니다.

근데 반계탕도 으마으마했다는거~~~

 

 

 

 

 

 

이미 선릉 맛집으로 유명한 초가집!!!

근데 걸어가는 도중에 죽을뻔....

너무더워요 ㅠㅠ 근데 다행히도 안에는 시원했습니다~~

완전 시원!!! 짱짱 좋앗습니다.

사람은 바글바글 하지만 시원함은 잃지않음~

 

 

 

 

 

 

가격표입니다...

가격대가 착한거 같기도하고~~~~~~~~~ 아닌거 같기도하고~

하지만, 소주한잔하기에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똥집튀김 이런거 넘 좋아요

맛잇죠

나중에는 여기와서 똥집 먹어봐야겠어요

 

 

 

 

밑반찬 + 인삼주 입니다.

한잔씩 이렇게 주시더라고요,

넘 좋았다는것.....ㅎ

원샷 떄렸습니다

고추도 맛있지만 진짜 깍두기 개맛 존맛...진짜 !!

깍두기가 맛있는 집은 뭘 먹어도 맛있다고 했습니다.

박수!!!!!!

 

 

 

 

인삼주는 보니까 소짜리 3000원 대짜리 5000원이엿던거 같아요...

자세히 안봐서는 모르겠숴여ㅠㅠㅠㅠ

 

 

 

 

 

팔팔끓는 반계탕이 나왔습니다.

진짜맛있어요 굿굿 국물도 맛있고

 

살도 야들야들 진짜 개맛 존맛탱입니다!!!!

굿뜨

 

 

 

 

가는길에 큰! 매머드 커피에서

레몬티 한잔 쌔리고 갑니다

시원한 레몬티가 속을 풀어줍니다

굿굿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