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한대앞역_나이트마켓_아주나이스해_부야베스맛집 본문

냠냠

한대앞역_나이트마켓_아주나이스해_부야베스맛집

lamar_ 2018. 7. 25. 18:29

한대앞역_나이트마켓_아주나이스해_부야베스맛집

 

 

 

 

 

한대앞역으로 나오면 로데오거리가 있어요, 그중 우측으로 보면

먹자골목이거든요~~

거기를 자주가는데, 그중에서 맛있는 술집?맛집을 발견!!했슴다

황세프... 뭐..무슨 셰프님이 하신다고 하셨는데 제성합니다

기억이 안나요 ㅠㅠ

2차로 갓더니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좋은게 일단, 부야베스가 존맛탱이고

한라토닉을 판다 (가격은 좀사악하지만)

 

 

 

제이미황 세프님이네요 ㅋㅋㅋㅋㅋ

이건 지나가나 찍엇는데, 장소는 좀 협소한느낌이에요...

단체손님은 좀 곤란?할듯요

데이트 코스로 좋을거 같습니다.

2차하기 좋아요

1ㅊㅏ도 괜춘합니다...

아 또먹고싶다..

감바스나 부야베스가 진짜 인기가 많고요..

전 부야베스가 입맛에 진짜 찰떡이에요ㅠㅠㅠ

 

 

 

 

 

 

안에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나이트마켓!!!! 한대앞역 자주가게될 맛집중하나입니다.

2차하기 괜찮은곳이예요ㅋㅋㅋ

예전엔 친구가 하는 뽁식당을 자주 갔었는데,

한라토닉과 부야베스에 반해서

나이트마켓에도 자주오게 된다는

 

 

 

 

요케 한라토닉을 시키면

8,000원 셋트인데

한라산 한병 레몬든 하이볼잔 한개, 스트레이트?잔? 쬐깐한잔 한개

토닉워터1개를 줍니다

따로 시키면요

레몬슬라이스 1,000원 추가

토닉워터 3,000원

한라산 5,000원입니다

 

 

 

얼음은 돈안받아유 ㅋㅋㅋㅋㅋㅋㅋㅋ

얼음을 넣고  한라산 1비율과

토닉워터 2비율로넣어주세요

간혹 1:1도 괜찮다고 하는데 전 1:2 비율이 좋습니다

하이볼 좋아하는 사람이면 일단,

좋아할 맛이에요

 

 

 

 

 

"지중해 부야베스 "

가격은 24,000원입니다

지중해 해산물 부야베스~~~~!

가지랑 새우랑, 오징어랑,토마토, 버섯,브로콜리 등등 여러가지가 들어갓습니다

같이 나온빵이랑 찍어먹으면 존맛탱

진짜

 

 

 

 

좋은건 가까이서 보세요

두번보세요,

엄청 큰 홍합도 같이 잇어요

진짜 약간 얼큰한게

완전 취향저격

 

 

 

 

이건 그후에 가서 또 시킨, 부야베스랑 소세지입니다

소세지는 18,000원이여던거 같고요

ㅠㅠㅠ

소세지는 안먹어서 어떤맛인지 모르겠어요

일단

한대앞역 술 한잔 맛잇게 하고싶다~~~

나이트마켓으로 고고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