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광명동굴 냉면집 팔당냉면... 이빨이 너무 시려 냉면냉면~ 본문

냠냠

광명동굴 냉면집 팔당냉면... 이빨이 너무 시려 냉면냉면~

lamar_ 2018. 8. 20. 16:13

광명동굴 냉면집 팔당냉면... 이빨이 너무 시려 냉면냉면~

 

 

 

 

주말에 남치니와 광명동굴에 다녀왔어요

광명동굴 지나다니기만 해봤지 뭐

가볼일도 없었고 갈사람도 없엇고ㅠㅠㅠㅠ뉘미...ㅎ

 

그랬는데 이번에 다녀왔슴니다...ㅎㅎㅎㅎㅎ

근데 광명동굴 완전 시원~~~~~~~~개쥬아요

근데  계단이 많아요

가파릅니다.. 다리안좋은사람은.. 좀.....자제하세요^^;

 

 

 

 

 

 

 

광명동굴갔다가 맛집?을 찾았는데....

일단 유명한 아라짬뽕은 예전에 가기도 했고

사람도 많고... 내스타일은 좀 아니였던...ㅎ^^

그리고 기다려야되고 뭐 코로들어가는지 입으로들어가는지 모르는 스탈

 

그래서 그옆에 있는 팔당냉면으로 갓슴다

사실 남치니가 이거 먹자고 해서~~~~~~~~

저흰 점심도 아닌... 저녁도 아닌 애~매한시간에 갓습니다

몇시에 갔지?;..근데 암튼 사람이 없었...

근데 오지게 깨끗^ㅡ^ 맘에드러쒀~~~~

 

 

 

 

 

 

 

아니 근데 간장새우도파나봐요...

가을시즌에 다시 방문할껍니다

진짜 간새ㅠㅠ 넘나릐 먹고싶어요

아 침고인다..ㅠㅠ

 

 

 

 

냉면을 제외하고는 가을시즌부터 판매가 가능하다고하네요./

육개장마저 계절메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는건 걍.... 만두랑 냉면^^

 

 

 

 

 

남치니는 물냉 전 비냉 덜맵게를 외치고 먹기시작합니다...

사실 .. 음...... 맛집의 느낌은 아니지만 깔끔합니다.

딱 어느게 맛있어 라는 느낌은 아닌데 배부르게 먹고나왔어요...

 

고기는 사실 조금 오래된느낌?

구운지 오래된느낌 따숩지 않았고

비냉도 와~~~~~~~~~~너무 맛있.어... 이느낌은 아니고요

사실 저 냉보온병에 찬 육수를 따로주셨는데

그게 너무 맛있엇다는...

그리고 온육수!!!!

냉면집을 판단하는 온육수 마저 밍밍했어요ㅠㅠㅠ

저는 온육수는 진짜 생명이라 생각하는데....

 

 

만듀는 크지만 딱 시중에서 파는 그런맛

쏘쏘합니다

 

 

 

 

 

비쥬얼은 굉장히 굿굿 합니다

양도 많은편은 아니고 적당한? 약간 대식가라면 부족하실...정도?

만두랑 같이 먹었기에 양이 많았습니다 저희는....

 

 

근데 굳이 비교하자면 육쌈냉면가서 먹을것 같습니다.

또한, .. 예전 성남 구시청고개에 냉면집이 하나 있엇는데

거기 온육수는 진짜기가 막히게 맛있었던 기억이

 

상록수 먹자골목 미즈피아 맞은편 갈비집 냉면도...! 온육수도 맛있다 느낌인데

사실 여긴 쏘쏘합니다

 

 

 

 

 

 

문제의 고기  ㅠㅠㅠ 약간 .. 뭐라해야될까요 식은 듯한 느낌?

바로구워나오지 않고... 좀 식은것이 꼭 점심 장사하고 남은 고기를 그냥

내준듯한 느낌입니다...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만듀까지 먹어주고... 한개는 남기고 나왔습니다

보통 시중^^^^^

 

 

 

 

 

 

 

깔끔하지만 딱히 기억에 남을것 같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인테리어, 여사장님?젊은 여사장님은

굉장히~~~~~~~~~~~~~ 친절했습니다.

 

 

 

 

Comments